F&Q

  • 지파일 쿠폰혜택은?

    지파일 쿠폰등록시 혜택은 20000입니다

  • 지파일 중복쿠폰 번호는?

    중복쿠폰 번호는 MA0000034867이며, 복사 후 지파일 사이트에 가입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 쿠폰 사용은 어떻게?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지파일 쿠폰사용법으로 이동합니다.
    바로가기▼

  • 지파일 쿠폰발급은 어디에서 하나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지파일 쿠폰발급기 페이지가 새창에 열리고 쿠폰받기 후 사이트이동으로 지파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파일 쿠폰발급기 열기

지파일 무료쿠폰 생성기 2020

2020.12.08 08:07 조회:11,423
지파일 무료쿠폰 생성기 2020

지파일 무료쿠폰 이용안내


 

지파일 무료쿠폰 생성기

한해가 또 다 가버렸는데요 또 하나의 쿠폰소식인데요, 좋은공간 좋은파일 지파일이라는 곳이구요, 중복 등록이 가능한 번호 MA0000034867를 등록하시면 많지는 않지만 적지도 않은 2만포인트가 적립이 되기 때문에 일주일을 즐겁게 보내시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번호만 복사해서 G파일에서 바로 사용하셔도 되고 쿠폰생성기를 이용하셔도 좋겠네요.

 

 

 

 

지파일 쿠폰 사용법

처음 할일은 번호가 있어야겠죠. 쿠폰생성기를 이용하시면 무료쿠폰 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구요 (MA0000034867 번호 바로사용 가능) G파일에 가입하시고 로그인 후 쿠폰등록페이지로 연결해 주시구요 > 그다음 위 그림에 있는 곳에 중복쿠폰을 등록 > 그러면 바로 2만포인트가 적립이 될겁니다.

 

 


 

 

유의사항

대상 : G파일 전 회원 / 혜택 : 2만포인트가 제공되며 7일간 다운로드 이용가능.

등록하신 쿠폰은 지파일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7일이 이후 자동으로 소멸되며 쿠폰번호 1개당 1회씩만 쓸 수 있어요.

쿠폰번호가 다를 경우 30일에 1회씩 재등록 가능 (쿠폰 재등록시 500 G보너스가 적립된다고 하는데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쿠폰등록 및 이용관련 문의는 지파일 내의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재등록이 가능하다는 점이 참 매력적인데요 500포인트만 제공된다고 하지만 재등록자체가 불가능한곳도 많거든요. 이거에다가 다른 포인트적립 이벤트까지 이용하시면 많이 쏠쏠할것 같은데요 한번 소개해보려 합니다.

 

 

 

 

이메일/SMS인증하고 1000 지코인받기

지파일에서 SMS 인증시 500G코인 + 이메일인증하면 500G코인 이렇게 1000G코인이 제공되는 것 같은데요 하나의 아이디당 한번씩 받을 수 있는 혜택이네요. 장점은 제휴컨텐츠까지 이용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이벤트 참여시 각 참여항목들이 수신동의 처리가 되니까 나중에 나올 무료서비스나 이벤트 혜택등의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메일 수신 거부는 회원정보수정에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파일에 친구 초대하고 현금받기

친구가 G파일에 가입하면 1000P, 만약 친구가 충전을 하며 10%가 적립이 된다고 해요. 각자의 회원초대 URL을 주니까 거기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카페나 블로그, 지식인, 페이스북같은 곳을 통해 홍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 전환 이벤트

숨어있는 OK캐쉬백 포인트가 있다면 찾아서 지파일 쿠폰으로 전환할 수 있는 이벤트이네요. 요것도 코인으로 전환이 되기때문에 제휴자료를 포함해서 모든 컨텐츠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파일 출석체크

매일 로그인을 하게 되면 10코인, 연속 7일동안 출석하시면 보너스 300코인.

로그인만 하면 자동으로 출석인정이 된다고 하는데요 같은 IP에서는 아이디가 달라도 하루 한번만 참여가능하다니까 주의하셔야 겠지만 포인트가 매일 적립이 되기 때문에 하루 일분투자만 해도 쏠쏠하겠네요. 또 출석체크로 받은 포인트는 30일동안 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원래라고 하면 그 말만으로도 지파일 쿠폰으로 엉덩이를 커다란 몽둥이로 찰싹거리며 맞았을거에요. 근데 지금은 아니네요. 일단 쿠폰라고 하는 지위 자체에 내가 좀 쫄아 있었던 것은 분명한 것 같은데요 떼고 생각해보면 혜택이 많이 좋아졌던 모양입니다. 하긴 이 세상에서 제일 위험한 녀석은 검 든 기사가 아니라 바가지 하나 들고 돌아다니는 거지라고 했지. 잃을게 없는 사람만큼 무서운 건 없으니까.

 

지금은 사랑하는 사람도 생기고 마음에 드는 친구들도 생기고 졸업의 가능성도 열리고 하다보니 아무래도 이전까지 몸 안에 있던 독기가 많이 약해졌던 모양이다. 가지게 된 것이 많아지니 독기가 빠지는 거지. 하지만 지파일 다운로드쿠폰이 없다고 해도 만들려고 하면 또 만들수 있는 것 처럼. 나도 이전에는 꽤나 다운로드 이용권에게 싸가지 없이 대하는 평민이었던 녀석이다. 이제 와서 깨닫게 되면 쿠폰이고 포인트고 집어 던지고 쏘아붙이는 건 일도 아니다.

 

 

마지막 정리를 해봅니다.

 

지파일 무료 쿠폰

혜택 : 20000포인트 / 유효기간 : 아마 7일

중복쿠폰 번호 : MA0000034867​

G파일 쿠폰생성기 링크

 

감사합니다

 

지파일 쿠폰 등록 방법
추천 0 비추천 0

지파일 쿠폰사용법


쿠폰번호 생성/복사

지파일 쿠폰 발급기에서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번호를 복사해 주세요.

가입/로그인

지파일 사이트이동하셔서 가입과 로그인을 해주세요.

쿠폰등록하기

지파일 무료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컨텐츠 이용하기

적립된 포인트로 지파일 사이트를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Copyright © xpa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