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Q

  • 파일썬 쿠폰혜택은?

    파일썬 쿠폰등록시 혜택은 10만입니다

  • 파일썬 중복쿠폰 번호는?

    중복쿠폰 번호는 DA213131이며, 복사 후 파일썬 사이트에 가입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 쿠폰 사용은 어떻게?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파일썬 쿠폰사용법으로 이동합니다.
    바로가기▼

  • 파일썬 쿠폰발급은 어디에서 하나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파일썬 쿠폰발급기 페이지가 새창에 열리고 쿠폰받기 후 사이트이동으로 파일썬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일썬 쿠폰발급기 열기

파일썬 무료쿠폰, 중복쿠폰 번호 DA213131

2024.04.02 20:08 조회:24,366
파일썬 무료쿠폰, 중복쿠폰 번호 DA213131

파일썬 무료쿠폰 3개

DA213131


파일썬 바로가기



2021년 1월에 드리는 파일썬 쿠폰소식입니다. 바로 이틀전에는 눈이 그렇게 많이 오더니 오늘은 좀 따뜻해졌다고 바로 비가 내리네요. 변덕스러운 날씨이지만 날씨가 좀 따뜻해지니까 좀 낫습니다. 이번 소개해 드릴 쿠폰 소개부터 해드릴게요. 따로 쿠폰생성기는 없는데 중복쿠폰 세개를 구할 수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글을 올리는 중입니다. 영문숫자 조합으로 되어있구요,  그럴필요가 있을 것 같진 않지만 번호가 쉬워서 외우기도 쉬울것 같습니다.


[파일썬 쿠폰 사용법]

1. 쿠폰번호 복사 및 사이트이동

쿠폰생성기가 없기때문에 맨위에 있는 쿠폰번호 하나를 잘 복사해서 파일썬으로 이동해 주세요.

 

2. 파일썬 가입 및 로그인​

신규가입 혜택이기 때문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3. 쿠폰등록

메인페이지의 우측배너를 잘 찾아보시면 다운로드쿠폰등록이라는 창이 보여요.

눌러서 쿠폰전용페이지로 가셔서 "DA213131"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4. 포인트적립 10만포인트/7일

이제 다 되었네요. 등록이 완료되셨다면 왼쪽 로그인부분에 10만포인트가 적립된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제 자유로운 컨텐츠이용만 하시면 된답니다.

  

전용등록페이지를 보시면 파일썬 무료쿠폰 등록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다시 간단히 설명하면 쿠폰복사 > 가입, 로그인 > 쿠폰등록 이렇게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

 

간단한 주의사항도 나와있는데요, 무료쿠폰은 비매품이니까 사고 팔고할 수 없어요. 그리고 인당 1회만 쓸 수 있고 중복 사용은 안됩니다. 또한 저작권관련된 제휴컨텐츠 이용을 사용불가구요, 기한은 7일이네요. 이정도만 숙지하시면 이용하시는데 문제는 없으실 것 같아요.

 

파일썬 출석체크 이벤트 [바로가기]

방문만 해도 매일 쌓이는 포인트, 바로 출석체크입니다. 10P 기본적립에 7일연속이면 100P 추가 30일 연속이면 500P 추가, 아낌없이 주네요. 파일썬 무료 쿠폰기간이 지났다 하더라도 이런 이벤트면 원하시는 컨텐츠가 꼭 필요할때 유용할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30일 유효기간이니까 잘 활용해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출근길 모바일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매일 아침 6시~9시까지 모바일 스트리밍이 무료라고 합니다. 물론 제휴컨텐츠는 안되고 평일에만 가능하다지만 이런 서비스는 대박이네요. 모바일 페이지 전용이니까 집에서 PC로는 어렵겠네요. 파일썬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더 쾌적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 외에도 다 쓰기도 어려울 정도로 이벤트가 많아서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직접 확인하시는게 더 빠를것 같아요.


저 컨텐츠들을 다 찾아보려고 하신다면 분명히 견해를 밝혀야 합니다. 지금 막 지하에 만들어 놓은 첫번째 무료쿠폰 등록을 끝내고 대충 상황을 보아하니 이제 10만포인트도 적립받았겠다다 잘 이용만 하면 됩니다. 나는 아직 장벽 두개 정도는 더 만들 수 있지만 우리는 더 나은 여가를 위해서 여력을 남겨 두어야 합니다. 그 말은 이 이후에 만드는 컨텐츠의 홍수만큼 즐기기만 하면 되어요.




문화상품권 그냥 버리지 말고 파일썬에서 10만 받아가세요. 이미 사용한 상품권도 등록만 하면 오케이. 상품권의 핀번호 16~18자리를 입력하시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쓸 것 다쓰고 또 쓰고 일석이조 이벤트, 기한은 7일이지만 이거야 말로 진짜 보너스. 그 사이에 벽을 통해서 들려오는 소음이 점점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나는 밖을 향해 외쳤다. 이 방으로 오세요! 파일썬 쿠폰을 준비를 해줘! 그 말에 우리가 잠시 뒤에 안으로 들어왔다. 나는 더 이상 나노 손을 넣고 있을 필요가 없다. 이미 무료포인트를 만들기 위한 충분한 수준의 중복쿠폰이 만들어 졌으니까. 이제는 기다리면 된다.




나는 디바이스를 통해서 우리가 있는 방의 문을 잠궈버렸다. 오래 버틸 수는 없겠지만. 마음의 위안이라는 거지.나노 페이스트 쪽이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문을 때려 부숴!좋아 벌써 여기까지 온 건가. 슬쩍 뒤를 돌아보자 디바이스가 문자를 띄워올렸다.[현재 98% 완료.]좋아 거의 다 끝나간다. 이제 조금만 더 기다리면 거대한 철문의 한쪽이 움푹하게 우그러지는 걸 보고 거가 안색을 바꿨다. 파일썬 무료 쿠폰은 무슨 서로 짜고 맞춘 것 처럼 그 우그러짐과 함께 10만포인트가 완성이 되었다. 뭘 기다리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은 서둘러 줬으면 하는데! 이제는 마지막까지 함께 불안해 하고 나는 그 말에 대답했다. 주인의 어때라는 말에 눈을 감고 있던 고객이 짧게 말했다. 정신집중 해야 하니까.

마지막으로 간단히 정리해볼게요.

쿠폰생성기는 따로 없습니다.

파일썬 무료쿠폰 혜택은 10포인트입니다.

중복쿠폰 번호 CK192929, DA213131, DF223232 중 하나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유효기간은 7일이에요.

감사합니다.​


파일썬 쿠폰 등록 방법
추천 0 비추천 0

파일썬 쿠폰사용법


쿠폰번호 생성/복사

파일썬 쿠폰 발급기에서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번호를 복사해 주세요.

가입/로그인

파일썬 사이트이동하셔서 가입과 로그인을 해주세요.

쿠폰등록하기

파일썬 무료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컨텐츠 이용하기

적립된 포인트로 파일썬 사이트를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Copyright © xpace.kr All rights reserved.